회원정보

답변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제 3조에 따른 보존기간 동안 기록을 보관 후 삭제됩니다


답변

탈퇴 시 해당의 정보는 삭제되므로, 탈퇴 이후 새롭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는 삭제되며해당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답변

홈페이지 로그인 후,


1)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2) [회원정보수정] 클릭 후 비밀번호 재입력

 회원정보수정 클릭


3) [회원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정보탈퇴



※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는 삭제되며, 해당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답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2) [비밀번호 찾기] 선택 후


3)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이름,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후,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주세요. 


답변

아이디를 분실했을 경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2) [아이디 찾기] 선택 후


3)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 정보를 전송해 드립니다.


답변

홈페이지 로그인 후,


1)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2) [회원정보수정] 클릭 후 비밀번호 재입력

 회원정보수정 클릭


3) [간편로그인설정]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간편로그인설정



※ 간편로그인은 SNS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연결해지'를 하여도 일자리허브의 회원정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답변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변경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할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답변

홈페이지 로그인 후,


1)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2) [회원정보수정] 클릭 후 비밀번호 재입력

 회원정보수정 클릭


3)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답변

전문인력 회원가입 절차는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2) [전문인력회원] 가입하기를 선택합니다. 



※  [ 이용약관][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하신 후 동의하셔야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아이디, 이메일 입력 후 중복확인을 하셔야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이미 가입된 이메일로 확인되시면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E-mail, 휴대폰번호)로 프로젝트의 정보 및 지원안내 등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전문인력회원 등록시 필수값 :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희망분야, 현재상태, 현재근무형태


답변

기업가입 절차는 4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2) [기업회원] 가입하기를 선택합니다. 



※  [ 이용약관][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하신 후 동의하셔야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사업자번호 확인]하셔야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이미 가입된 사업자번호로 확인되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정보 (E-mail, 휴대폰번호)로 프로젝트의 초기상담 및 지원자 현황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오프라인 기업회원 등록시 필수값 : 기업명, 대표자명,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