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인력

취업을 위해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전문인력이라 합니다.  즉, 프로젝트에 지원하는 지원자를 뜻합니다.


일자리허브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프로필 관리하기] > [프로필 등록하기]에서 기본정보입력란을 모두 입력합니다.


기존에 작성해 놓으신 이력서 파일이 있다면 [이력서 파일 추가]를 통해 파일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후 [부가정보입력]탭으로 이동하여 보유기술, 자격증/외국어능력, 포트폴리오 등 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추가정보 입력 후 [자기소개] > [등록하기]를 클릭하시어 자기소개를 작성해 주신 후 [저장하기]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이 저장됩니다.
 
[마이페이지] > [내프로필관리]에서 각각의 프로필을 공개/비공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은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프로필이 [공개]상태일 경우만 프로젝트 지원이 가능합니다.


- 동일 직종분야로는 프로필 추가 등록이 불가합니다. 


 - 한번 등록한 프로필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일자리허브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프로필 관리하기]를 선택하시면 등록하신 프로필이 확인됩니다.


수정을 원하시는 프로필의 [수정]을 선택하시어 수정하신 후 [저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등록한 프로필의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프로필관리]에서 삭제를 원하시는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하시면 [전문인력]탭에서 검색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또는, 해당 프로필의 [수정]을 선택하시어 삭제를 원하시는 부분을 수정하시고 저장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프로젝트]에서 상세검색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내용을 확인하고 [프로젝트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팝업창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신 후 지원내용을 적으신 후 [프로젝트 지원하기]를 최종적으로 클릭하시면 지원이 완료됩니다. 
       

지원한 프로젝트 내역은 [마이페이지] > [내프로젝트관리] 지원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후 업체 담당자와의 면접일정이 정해진 경우라면 [마이페이지] > [내프로젝트관리] 미팅탭에서 지원한 프로젝트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