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기업에서 채용을 위해 구인내용을 등록하는 것을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즉, 구인등록 서비스입니다.

프로젝트 등록은 횟수 및 기간에 상관없이 무료입니다.

 모집분야에 대한 내용으로 45자 이내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EX) [(주)000 시각디자이너 경력직 모집]
인재 채용에 필요한 필수정보의 내용으로 모두 입력해 주셔야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상황을 실시간 문자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선번호의 경우는 문자발송이 불가하오니 휴대폰번호로 입력 부탁 드립니다.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프로젝트 관리] > [검토대기]에서 임시 저장한 프로젝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버튼을 통해 임시 저장된 내용을 재 수정 할 수 있으며, [검토 신청하기]를 통해 프로젝트 등록요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해당 기업의 최대 출자자가 여성인 경우를 여성기업이라하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및 기타 기관을 통해 여성기업확인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성기업의 경우 프로젝트 등록 시 채용공고 사이트에 유료 구인공고를 등록해 드립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업무분야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1. 채용을 희망하시는 업무분야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그와 연관된 업무분야들이 검색됩니다. 검색된 항목들 중 가장 적합한 분야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분류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모든 직종의 1, 2, 3차 분류를 한 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참고하시어 등록하시면 됩니다.

 

1. 채용을 희망하시는 업무분야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그와 연관된 업무분야들이 검색됩니다. 검색된 항목들 중 가장 적합한 분야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분류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모든 직종의 1, 2, 3차 분류를 한 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참고하시어 등록하시면 됩니다.

일자리허브에 프로젝트가 게재되면 지원자 모집이 시작되며,


지원자가 발생하면 프로젝트 등록 시 입력하신 담당자의 휴대폰으로 지원알림 문자가 발송됩니다.



지원자 확인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1)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2) [프로젝트관리] 클릭

   마이페이지에서 [프로젝트관리] 탭을 클릭


3) [모집중/모집마감] 탭에서 해당 프로젝트의 [지원자 **명] 클릭

   프로젝트관리탭에서 [모집중/모집마감] 하부탭을 선택하고 해당 프로젝트의 [지원자 **명] 클릭


4) 지원자의 '프로필 제목'을 클릭하시면 이력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자의 전체이름과 연락처는 담당 매니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원자들의 이력을 검토해 보신 후 면접을 원하시는 지원자가 있다면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e-mail 또는 전화) 부탁 드립니다. 


면접일정 조율 및 기타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