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혜택

 여성기업이 프로젝트를 등록하실 경우 일자리허브 홈페이지 등록과 함께  타 채용공고 사이트에 3~4일 동안 유료 구인공고(이후 일반공고로 등록)도 함께 등록해 드립니다. 

여성기업 일자리허브에 등록된 프로젝트에 지원한 전문인력이 채용된 경우, 해당의 전문인력에게 6개월 동안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전문인력이 일자리허브 홈페이지에 [로그인] > 상단 [S/W 무상지원] > [클라우드 SaaS 신청하기]를 클릭하신 후 사용을 원하시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시고 하단 [신청]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하신 내용을 관리자가 검토하여 전문인력의 e-mail로 해당의 라이선스를 전달해 드립니다.  


【참고사항】


- 소프트웨어 신청을 위해서는 기업의 채용확인서류(근로계약서, 취업확인서, 채용약정서 등)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소프트웨어 종류는 MS오피스, Adobe가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신청 후 라이선스 전달까지의 기간이 1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 서비스

- 마이페이지 > 결제현황 > 에스크로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현황 > 에스크로서비스 메뉴를 클릭 후 에스크로서비스를 클릭합니다

TIP

1. 전문인력과 프로젝트 계약한 후 프로젝트 대금 보호 방식을 에스크로 서비스로 진행한 프로젝트 내역이 나타납니다.

2. 해당 프로젝트별로 계약한 전문인력과 대금방식, 총금액, 입금내역, 지급내역, 상태 등 프로젝트 대금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증권발행

마이페이지 > 결제현황 > 에스크로서비스 메뉴를 클릭 후 보증보험증권발행탭을 선택합니다

TIP

1. 전문인력과 프로젝트 계약한 후 프로젝트 대금 보호 방식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진행한 프로젝트 내역이 나타납니다.

2. 보증보험증권은 SGI 서울보증을 통해 발급 받아 대금관련 분쟁 상황을 막고 안전하고 신뢰를 가지고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해당 프로젝트별로 계약한 전문인력과 총금액, 수수료, 발행상태 등 프로젝트 대금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보증보험 수수료는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전액지원(수수료 무료) 합니다.

 여성기업이 일자리허브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대출금리우대] > [대출금리우대 신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등록하신 프로젝트가 관리자 검토 완료된 경우에만 신청처리가 완료됩니다. 


- 신청처리가 완료된 날 기준 영업일 기준 약 3일 이후 입력하신 신청지점으로 직접 전화하셔서 대출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신청지점의 대출담당자에게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여성기업 패밀리기업대출 특별금리우대’를 신청하셨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경영애로지원센터]에서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기업 경영애로지원센터 바로가기 >


1)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상단 메뉴바에서 [경영애로지원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2) 상담분야와 전문위원 소개 글을 확인하고 [무료상담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상담분야를 선택하고 상담을 원하시는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4) 전문위원이 상담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답변 등록 시 SMS로 안내해 드리며,  

    마이페이지의 경영애로상담 관리에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문위원 상담은 일정횟수 이상 상담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전문위원 상담의 경우 15만 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그 이상의 상담료는 기업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