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

회계업무 가능한 사무원 모집

프로젝트 내용

[담당업무]
-재무, 회계 업무가 가능한 분 모집합니다.

-4대보험 취득상실, 세금계산서, 급여 및 입출금 관리, 원천세
-근태관리, 입,퇴사자 서류관리
-매입 매출 재고 관리 및 간단한 서류 업무

관련 자격증 우대

[모집요강]
- 경력 : 신입
- 학력 : 대졸(2~3년)-대졸(4년)
- 고용형태 :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 모집인원 : 1

[근무조건]
- 근무시간 : 평일 :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 사회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 퇴직금지급방법 : 퇴직금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