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

코리아잡스원 국민취업지원제도 업무담당자 행정지원 모집 (경력 또는 신입)

프로젝트 내용

[담당업무]
ㅁ 국민취업지원제도 업무담당자 행정 : 신입 및 경력

- 담당 직무 : 행정지원
- 업무담당자 직무 교육 진행
- 복리후생 : 퇴직연금 가입 / 경조휴가 및 경조비용 지급 등

* 신입 및 경력 지원 둘 다 가능

** 자격 조건 : 직업상담사 2급 or 사회복지사 2급 ( 중 1개 이상 필수 )
** 상담 업무에 자격증 소지가 필수 이므로, 미소지자 분은 별도 통보 없이 서류에서 탈락됩니다.
** 희망 직무와 채용 직무가 불일치 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서류에서 탈락됩니다.

** 직원 연봉은 취업성공패키지 및 관련 경력이나 학력(관련 석사 전공) 조건 등에 따라 조정 예정

[모집요강]
- 경력 : 신입
- 학력 : 학력무관
- 고용형태 :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 모집인원 : 1

[근무조건]
- 근무시간 : 평일 :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 사회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 퇴직금지급방법 : 퇴직연금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