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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공영(주) 현장사무실 행정직 직원 채용

프로젝트 내용

[담당업무]
1.현장 회계실무(ERP 사용)
2.각종 문서 수,발신
3.노무관리 업무(일용직)
4.각종 문서 작성(한글, 엑셀)
5. 퇴직공제업무
6. 전화응대
7. 타부서 서무업무협조
8. 관리업무 보조 등

[모집요강]
- 경력 : 경력 (최소1년) 우대
- 학력 : 고졸-대졸(4년)
- 고용형태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28 개월/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 모집인원 : 1

[근무조건]
- 근무시간 : 평일 :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 사회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 퇴직금지급방법 : 퇴직연금

[우대조건]
차량소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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