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플러스파워

[(주)코리아플러스파워] 전자결제대행시스템 고객전화응대 (인바운드)

직종
영업·고객상담 > 고객상담·인바운드 > 고객상담
경력
경력무관
예상급여
월 230만원
학력
학력무관
예상기간
기간협의
근무형태
상주
지역
서울 > 중구
필요기술
상담능력
기업인증
해당사항 없음

프로젝트 내용

[기 업 명] : (주)코리아플러스파워
(주)코리아파워플러스는 (주)한국클라우드와 자회사 관계이며 CS위탁업,인력파견업

[본 사]: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월드메르디앙2차

[근무지] : 서울 중구 세종대로 39 (남대문로4가, 대한서울상공회의소) 7층

[모집분야] : PG(결제대행시스템)관련 전화고객응대 상담사

[업무내용] : PG(결제대행시스템)관련 전화고객응대

[근무조건]
소 속: (주)코리아파워플러스 소속 파견직
- 근무기간 : 1년이상
- 교육기간 : 평균 5일 / 교육기간동안 교육비 적용 (시급적용)
- 근무요일 : 월~금
- 근무시간 : 09:00~18:00
- 급여 : 월 230만원 / 1년 이상 근무 시 245만원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4가 대한상공회의소
- 복리후생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지원조건]
- 성별: 성별무관
- 연령: 연령무관
- 학력: 학력무관
- 우대조건: 컴퓨터 활용 가능, 유사업무 경험, 즉시출근 가능자

위 JD를 보시고 지원의사가 있으시면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일자리허브(전문인력)회원가입 -> 프로필,이력서 등록 -> 해당 프로젝트지원


일자리허브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기관으로 기업의 인재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채용시 어떠한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hellen@wbiz.or.kr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정보/방법

남은기간
달력
마감일 2024-03-21
모집인원
사람
1 명
지원방법
  1.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전문인력)
  2. 프로필 작성 (경력사항 필수 작성, 이력서 파일 첨부)
  3. 프로젝트 지원하기

* 면접안내: 기업이 이력서 검토 후 면접 요청 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탈락안내: 기업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탈락 연락드립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