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팀즈코리아
[(주)팀즈코리아] MICE 온/오프라인 행사, 국제회의, BTL 기획 및 운영
- 직종
- 마케팅·광고·홍보 > 전사·컨벤션 > 전사기획
- 경력
- 신입
- 예상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 학력
- 대졸(2~3년)
- 예상기간
- 기간협의
- 근무형태
- 상주
- 지역
- 서울 > 중구
- 필요기술
- 한글, Excel, Power Point,
- 기업인증
- 해당사항 없음
프로젝트 내용
[기 업 명] :(주) 팀즈코리아
정부/단체/협회/기업의행사,포럼/세미나/워크샵등의 행사 기획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근무지]: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0 대양빌딩 905호
[모집분야] : MICE 온/오프라인 행사, 국제회의, BTL 기획 및 운영 (신입,경력)
[업무내용]:
1. 공공기관 행사 이벤트, 컨벤션, 세미나 등 기획 및 운영
2. 제안서 기획, 작성 및 PT
3. 행사 사전준비 및 현장 운영
4.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필요학력]: 대졸이상(2,3년)
[필수경력]: 신입가능
-한글, Excel, Power Point,
근무형태: 정규직(수습3개월), 재택근무 가능
근무시간: 주 5일(월~금) 탄력근무제
급여수준: 회사내규에 따름(면접후 결정)
우대사항:
1. 해당직무 근무경험, PCO 경력자
2.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3. 컴퓨터 활용능력/문서/PPT작성 우수자
4. 발표능력 우수자
5. 서비스 마인드 및 책임감이 강한자
6. 영어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1.이력서 양식: 자유양식
2.제출 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위 JD를 보시고 지원의사가 있으시면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일자리허브(전문인력)회원가입 -> 프로필,이력서 등록 -> 해당 프로젝트지원
일자리허브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기관으로 기업의 인재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채용시 어떠한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hellen@wbiz.or.kr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정보/방법
- 남은기간
- 마감일 2022-07-26
- 모집인원
- 3 명
- 지원방법
-
-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전문인력)
- 프로필 작성 (경력사항 필수 작성, 이력서 파일 첨부)
- 프로젝트 지원하기
* 면접안내: 기업이 이력서 검토 후 면접 요청 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탈락안내: 기업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탈락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