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비코퍼레이션

[에이치에스비코퍼레이션] 서비스운영 및 고객경험관리(CX)

직종
영업·고객상담 > IT·솔루션·기술영업 > IT기술지원
경력
경력무관
예상급여
면접후 결정
학력
학력무관
예상기간
기간협의
근무형태
상주
지역
서울 > 강남구
필요기술
컴퓨터 활용 능력 ,
기업인증
여성기업 인증 |

프로젝트 내용

기 업 명 : 에이치에스비코퍼레이션
모집분야 : 서비스 운영 및 고객경험관리(CX )
업무내용:
1) 고객 비대면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2)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3) 상품관련 업무, 고객관리
필요학력: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면접 후 결정)
필요기술: 고객 응대 및 컴퓨터 능력
필수경력: 경력 무관
근무형태: 정규직(수습 2_3개월) / 부분상주(협의)
근무시간: 협의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급여 : 면접시 협의
우대사항: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유관부서(개발팀 등)와 협업 경험있으신 분
필요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원 정보/방법

남은기간
달력
마감일 2021-06-30
모집인원
사람
1 명
지원방법
  1.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전문인력)
  2. 프로필 작성 (경력사항 필수 작성, 이력서 파일 첨부)
  3. 프로젝트 지원하기

* 면접안내: 기업이 이력서 검토 후 면접 요청 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탈락안내: 기업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탈락 연락드립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