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비코퍼레이션
서비스 운영 및 고객관리
- 직종
- 마케팅·광고·홍보 > 마케팅·광고·분석 > 고객관리
- 경력
- 경력 1 년
- 예상급여
- 면접후 결정
- 학력
- 학력무관
- 예상기간
- 181일 (2021-09-01~2022-02-28)
- 근무형태
- 상주
- 지역
- 서울 > 송파구
- 필요기술
- 고객응대 스킬 ,컴퓨터능력
- 기업인증
- 여성기업 인증 |
프로젝트 내용
기 업 명 : 에이치에스비코퍼레이션
모집분야 : 서비스 운영 및 고객경험관리(CX )
업무내용:
1) 고객 비대면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2)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3) 상품관련 업무 , 고객관리 / 3개월 수습 / 부분상주(근무형태 협의)
필요학력: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면접 후 결정)
필요기술: 고객 응대 및 컴퓨터 능력
필수경력: 경력 무관
근무형태: 정규직(수습 2_3개월)
근무시간: 협의
모집분야 : 서비스 운영 및 고객경험관리(CX )
업무내용:
1) 고객 비대면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2)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3) 상품관련 업무 , 고객관리 / 3개월 수습 / 부분상주(근무형태 협의)
필요학력: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면접 후 결정)
필요기술: 고객 응대 및 컴퓨터 능력
필수경력: 경력 무관
근무형태: 정규직(수습 2_3개월)
근무시간: 협의
지원 정보/방법
- 남은기간
- 마감일 2021-09-30
- 모집인원
- 1 명
- 지원방법
-
-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전문인력)
- 프로필 작성 (경력사항 필수 작성, 이력서 파일 첨부)
- 프로젝트 지원하기
* 면접안내: 기업이 이력서 검토 후 면접 요청 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탈락안내: 기업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탈락 연락드립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