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허브레터

작성자 : SUPER PM | 조회수 1302 | 등록일 2022-09-16

NEWSLEETTER(2022.09.) 허브레터 9월은 책 한권과 따뜻한 차 한잔으로 마음의 여유 챙기세요~ | 주요알림 | 이달의 소식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채용 우수사례 보도] 여성기업 일자리허브는 기업과 구직자 간 1:1 맞춤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MICE(전시컨벤션) 행사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더블유그리드는 디지털행사 디자이너 2명을 채용하였습니다. 케이닷코리아는 구직에 난항을 겪던 중 여성기업일자리허브를 통해 다수의 필수인력 채용에 성공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여성기업 일자리허브는 여성기업의 전문인력 고용과 좋은 일자리 창출에 노력을 하겠습니다.
[2022년 여성최고경영자과정 3차교육 모집] 여성경제인협회는 2022년 여성최고경영자 특화과정 대전환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중 성숙기 수강생 1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업의 생애주기에 맞는 창업기, 성장기, 성숙기, 조직혁신 및 재도약기(기업승계)의 단계별 구성입니다. 창업가와 성장기를 지나 어느정도 위험요솓들이 제거됐다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앞선 주기에 비해 안전하다고 볼 수 없는 시기가 바로 성숙기입니다. 이시기에 당면해 있는 여성CEO들에게 필요한 전략을 본 교육과정을 통해 담아냈다고 전했습니다.
[2022년 제4차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서울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신청기간 9.5~9.23)]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서울센터에서는 여성(예비)기업 개별 및 공동BI입주기업을 모집하오니 역량있는 여성기업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BI소재지는 서울시 마포구, 모집기업체수는 개별실 2개기업, 공동실 1개기업입니다.
[W-디지털판로지원사업 22년 SNS광고영상 제작비 지원 기업 모집 공고(9.14~9.27)] 여성기업인협회는 여성기업 제품 브랜드 홍보 및 디지털 판로지원을 위한 SNS광고 영상 제작비 지원 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합니다. 지원규모는 여성기업 10개사로, SNS광고영상 제작비 공급가액의 60%이내, 최대 200만원 지원을 합니다. 많은 여성기업의 참여바랍니다.
[중기부, 상생결제 정부기관 최초 도입(9.5)] 상생결제가 정부기관으로 확산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판매기업이 대금을 안정적으로 회수하는 제도인 상생결제를 민간기업을 넘어 정부가 직접 도입에 나선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향후 상생결제가 모든정부기관에 확산되면 많은 자금유동성을 중소기업에게 새롭게 공급하는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성기업SOS 여성경제인 DESK 온라인 상담신청 GO!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