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허브가 전해드리는 일자리 채용소식(1월)

작성자 : iljarihub | 조회수 4889 | 등록일 2023-01-19

일자리허브가 전해드리는 일자리 채용소식


첫 번째 소식 | 일하는 방법이 달라졌다! 재택 근무는 어때요? 기업정보 (주)스킨* / 홍** 대표 채용분야 디자이너


Q. 일자리매니저님, 올해 첫 채용에 성공한 기업이 있다면서요? A. 네. 올해 첫 채용사례는 화장품 쇼핑몰 (주)스킨*이에요. 디자이너를 찾고 계셨어요.


Q. 적절한 인재들이 지원을 했나요? A. 네, 대표님이 원하는 매칭자가 있었어요. 하지만 구직자는 재택근무를 희망하고 있었고요. 코로나 이후 업무 환경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잖아요? 비대면 회의나 재택근무가 늘고, 프리랜서 고용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라 많은 디자이너 지원자가 재택근무를 희망하고 있어요.


Q. 그럼 어떻게 채용에 성공했나요? A. 대표님이 익숙하지 않은 근무 형태에 한참 고민하셨지만, 기업도 비용 절감 차원에서 나쁘지 않은 제안이라고 여겨 면접을 보고 채용을 결정하셨습니다. 대표님께서 채용 트렌드를 적극 수용해주신 덕분에 채용이 성사된 사례였어요. 네. 코로나 이후에는 일자리에도 변화가 많네요. 다양한 근무 방식에 따른 채용을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두 번째 소식 | 일자리허브라면 가능해요 1:1 집중매칭 채용 기업정보 (주)헬로** / 고** 대표 채용분야 영어회화 가능한 관리직


Q. 일자리매니저님, 두 번째 채용소식도 있나요? A. 네, (주)헬로**라는 성인·어린이 화상영어 교육업체에서 영어회화가 가능한 관리직 채용을 원하셨어요.


Q. 이번에는 어떻게 채용되었나요? A. 대표님께서 원하시는 영어 실력 기준이 있어서 그 조건에 맞는 전문인력을 집중매칭 하였어요. 1:1 집중매칭은 일자리허브의 가장 큰 강점이에요. Q. 대표님은 채용결과에 만족하셨나요? A. 네, 구직자가 영어뿐만 아니라 여러 언어를 구사하여 채용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하셨어요.


Q. 네, 매니저님. 일자리허브를 통해 많은 여성기업과 구직자가 매칭되면 좋겠네요! A. 네, 여성기업&전문인력 전담 매니저로서 채용이 되면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많은 분이 일자리허브 서비스를 이용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https://www.iljarihub.or.kr


여성기업 대표님, 구직자 여러분! 일자리허브에서 맞춤 인재, 맞춤 일자리를 찾아보시지 않겠어요?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