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고객공감 서비스로 14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 선정 [고용노동부]

조회수 4759 | 등록일 2025-05-22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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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상담태도 등 상담사의 고객감동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평가
- 이주노동자와 청각장애인 등 소통약자를 위한 상담 서비스도 확대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고객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문  의:  고객지원부  김형조(052-704-7592)

[자료제공 :(www.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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