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을 현실로” 한국잡월드 레고 라이브러리 신규 오픈 [고용노동부]

조회수 84 | 등록일 2024-04-23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https://www.korea.kr/briefing/pressReleaseView.do?newsId=156626480&call_from=rsslink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와 브릭 장난감 대명사 레고의 만남
- 한국잡월드 방문객 누구나 레고 대표 시리즈 체험 가능
- 5월 가정의 달 맞아 방문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고용노동부 산하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이병균)가 레고코리아와 협업해 브릭 전시 체험관 ‘레고 라이브러리 인 잡월드(LEGO library in Jobworld)’를 22일 오픈했다.
 
‘레고 라이브러리 인 잡월드’는 레고의 상징적인 작품들을 살펴보고, 직접 브릭을 조립하며 놀이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공간으로 한국잡월드 2층에 마련됐다.
 
4월 22일부터 상시 운영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레고 도서관’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월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고 시티와 프렌즈, 닌자고, 드림즈 등 인기 시리즈 4종의 대표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레고 소식을 담은 레고 라이프 매거진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책 형태의 레고 브릭 상자를 대여해 체험객들이 주도적인 조립 체험과 창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병균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체험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직접 탐색해 볼 수 있는 한국잡월드와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볼 수 있는 레고의 협업은 자라나는 미래세대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어린이가 레고그룹의 근간이 되는 놀이를 통한 배움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무한한 직업과 레고의 세계를 통해 자신만의 관심사와 잠재력을 탐구하고 개발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잡월드 12주년 개관기념일인 5월 15일까지 한국잡월드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4월 22일 단 하루 체험관 할인과 함께, ‘레고 라이브러리’ 인증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한다.


문  의:  홍보마케팅팀  조범선(031-696-8436)
[자료제공 :(www.korea.kr)]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