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지태스크
[(주)이지태스크] CS 신입
- 직종
- 마케팅·광고·홍보 > 마케팅·광고·분석 > 고객관리
- 경력
- 신입
- 예상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 학력
- 학력무관
- 예상기간
- 기간협의
- 근무형태
- 상주
- 지역
- 서울 > 마포구
- 필요기술
- MS Office
- 기업인증
- 해당사항 없음
프로젝트 내용
기 업 명 : (주)이지태스크
모집분야 : 고객관리/응대(CS)
업무내용: 채팅/전화 등으로 들어오는 고객 상담 응대
필요학력: 학력무관
필요기술: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MS Office, 상황에 따른 판단력
필수경력: 신입가능
근무형태: 정규직(수습 2개월)
근무시간: 주 5일 (자율출근, 일 6시간 근무, 11시~16시 필수 근무 시간, 12시~13시 점심시간)
근무지역: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급여수준: 회사내규에 따름
우대사항: CS유경험자 우대
필요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홈페이지: https://easytask.co.kr/
모집분야 : 고객관리/응대(CS)
업무내용: 채팅/전화 등으로 들어오는 고객 상담 응대
필요학력: 학력무관
필요기술: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MS Office, 상황에 따른 판단력
필수경력: 신입가능
근무형태: 정규직(수습 2개월)
근무시간: 주 5일 (자율출근, 일 6시간 근무, 11시~16시 필수 근무 시간, 12시~13시 점심시간)
근무지역: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급여수준: 회사내규에 따름
우대사항: CS유경험자 우대
필요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홈페이지: https://easytask.co.kr/
지원 정보/방법
- 남은기간
- 마감일 2022-08-31
- 모집인원
- 1 명
- 지원방법
-
- 일자리허브 전문인력 회원가입
- 프로필 작성, 이력서 등록(필수
- 프로젝트 지원하기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