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엠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운영 인력 구인

직종
경영사무 > 사무·총무·법무 > 사무행정
경력
예상급여
월 100~500만원 이하
학력
예상기간
31일 (2018-12-01~2018-12-31)
근무형태
상주
지역
서울 > 동대문구
필요기술
PC활용 및 오류처리 기술
기업인증
해당사항 없음

프로젝트 내용

1. 프로젝트 진행방식
- 주5일(오전 9시~오후 6시), 고객사 상주근무

2. 프로젝트 현재 상황
- 고객센터 운영

3. 업무범위
- 온/오프라인 고객 문의처리 및 피드백
- 고객문의 결과 등록
-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관리
- 해피콜 실시

4. 상세한 업무 내용
- 고객센터 운영
오류접수 및 문의 처리, 고객 피드백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및 지침 준수
상담이력 등록
- 고객문의 모니터링 및 처리


5. 산출물
상담처리 리스트 및 보고서

6. 기타 특이사항
고객 응대 지침 준수

지원 정보/방법

남은기간
달력
마감일 2018-11-29
모집인원
사람
0 명
지원방법
  1. 일자리허브 전문인력 회원가입
  2. 프로필 작성, 이력서 등록(필수
  3. 프로젝트 지원하기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