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엠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운영 인력 구인
- 직종
- 경영사무 > 사무·총무·법무 > 사무행정
- 경력
- 예상급여
- 월 100~500만원 이하
- 학력
- 예상기간
- 31일 (2018-12-01~2018-12-31)
- 근무형태
- 상주
- 지역
- 서울 > 동대문구
- 필요기술
- PC활용 및 오류처리 기술
- 기업인증
- 해당사항 없음
프로젝트 내용
1. 프로젝트 진행방식
- 주5일(오전 9시~오후 6시), 고객사 상주근무
2. 프로젝트 현재 상황
- 고객센터 운영
3. 업무범위
- 온/오프라인 고객 문의처리 및 피드백
- 고객문의 결과 등록
-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관리
- 해피콜 실시
4. 상세한 업무 내용
- 고객센터 운영
오류접수 및 문의 처리, 고객 피드백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및 지침 준수
상담이력 등록
- 고객문의 모니터링 및 처리
5. 산출물
상담처리 리스트 및 보고서
6. 기타 특이사항
고객 응대 지침 준수
- 주5일(오전 9시~오후 6시), 고객사 상주근무
2. 프로젝트 현재 상황
- 고객센터 운영
3. 업무범위
- 온/오프라인 고객 문의처리 및 피드백
- 고객문의 결과 등록
-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관리
- 해피콜 실시
4. 상세한 업무 내용
- 고객센터 운영
오류접수 및 문의 처리, 고객 피드백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및 지침 준수
상담이력 등록
- 고객문의 모니터링 및 처리
5. 산출물
상담처리 리스트 및 보고서
6. 기타 특이사항
고객 응대 지침 준수
지원 정보/방법
- 남은기간
- 마감일 2018-11-29
- 모집인원
- 0 명
- 지원방법
-
-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전문인력)
- 프로필 작성 (경력사항 필수 작성, 이력서 파일 첨부)
- 프로젝트 지원하기
* 면접안내: 기업이 이력서 검토 후 면접 요청 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탈락안내: 기업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탈락 연락드립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