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시대 취업하기

작성자 : 김민지 | 조회수 5339 | 등록일 2020-09-16

온택트시대에는 취업도 온라인으로 하나요?


코로나로 언택트 바람이 불며 언택트시대라는 신조어까지 생긴 요즘! 이제는 단순한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 시대라고 불리고 있따고 하는데 과연 온택트는 무엇일까? 언택트 : 사람을 대면하지 않고 물건을 구매하는 등의 새로운 소비경향을 의미 온택트 : 온라인으로 외부와 연결하여 각종 활동을 하는 새로운 트랜드를 말함


온택트공연 : 온택트를 이용한 전시회, 공연 등의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발전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지난달부터 진행한 뮤지컬이 나흘간 260만 뷰를 모으며 세계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던 공연관광분야에서 온택트의 바람이 불고 있다.


온택트 취업박람회 : 취업시장도 온택트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제주, 안산, 김제 등의 지역에서는 온라인으로 취업박람회를 개최하여 화상면접, AI시스템으로 구직자에게 다양한 정보제공 및 위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외에 기업에서는 채용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등 온택트 바람이 불고 있다.


온택트 트랜드에 맞춰 취업 즐기기 : 온택트 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공연, 박람회 등이 생겨나고 있다.  여성기업일자리허브는 온라인 매칭사이트로 온택트트랜드에 맞춰 취업을 준비하기 쉽다는 사실


여성기업일자리허브 활용법 1. 재택근무, 프리랜서 등의 다양한 일자리현태도 가능!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좋은직장에 대한 기준도 안전성 중심으로 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기업일자리허브에서는 다양한 근무형태를 제공하여 온택트시대에 관심이 증가된 재택근무, 프리랜서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한번에 볼 수 있다.


여성기업일자리허브 활용법 2. 홈페이지 가입만 하면 매칭서비스가 무료! 일자리가 필요한 전문인력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일자리매니저가 무료로 매칭해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성기업일자리허브 활용법 3. 여성경제인DESK 상담서비스로 경영애로 상담을 무료로 제공 여성CEO라면 기업회원으로 가입 시 여성경제인DESK 서비스를 통해 무제한으로 경영애로 및 정책제안을 원스탑으로 받을 수 있다.


언택트시대로 취업고민 NO! NO! 여성기업일자리허브에서 다양한 온택트 일자리를 한눈에!! www.iljarihub.or.kr








온택트시대, 취업고민


 


여성기업일자리허브에서 해결하세요
 






일자리매니저가 무료로 매칭을 지원하는


 취업이 보이는 곳, 여성기업일자리허브 최고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