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용노동교육원, 하반기 소규모사업주 대상 노무 관련 비대면 실시간.온라인교육 무료 실시 [고용노동부]

조회수 1329 | 등록일 2022-08-08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https://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519933&call_from=rsslink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고용노동교육원(원장 노광표, 이하 ‘교육원’)은 소규모사업장 내 사업주와 인사.노무 담당자들이 법과 제도를 알지 못하여 기초 노동질서를 위반하는 사례를 예방하기 위한 노동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50인 미만 소규모사업장 내 사업주와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총 5회 실시한 교육 결과를 반영하여 교육생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현장 사례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반기 첫 교육은 8. 18.(목) 14시 예정(접속 주소: keli.kacnet.co.kr)

교육내용은 사업주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질문이 많은 근로계약/임금/휴일·휴가 등을 5회차로 구성하여, 사업주들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내용에 참여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즉시 해소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교육원 노광표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사업장에서 노무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원하고 노동인권 인식개선에도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문  의:  노동인권교육팀  권 석 (031-760-7871)
[자료제공 :(www.korea.kr)]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