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단체,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 활성화 업무협약

조회수 112896 | 등록일 2017-11-02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여성경제단체,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 활성화 업무협약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을 통해 유연한 일자리 창출 기반을 조성하고 

여성경제 활동 증대 및 여성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여성경제단체 합동 업무협약 체결 진행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여성경제단체와 여성기업의 성장과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2일 서울 역삼동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체결했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여성경제단체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한국여성벤처협회한국여성발명협회, IT여성기업인협회다.

 

이번 협약은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사업에 여성경제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해 여성기업의 성장과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유연한 일자리 창출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체결했다.

 

여기종에서 추진하는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 사업은 여성기업에 최적화된 전문인력을 적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단위 매칭 서비스하는 온라인 시스템이다오는 10월 말 론칭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여기종은 여성기업과 전문적 능력을 갖춘 인적자원이 물리적인 제약 없이 연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여성기업은 기업에 특화된 프로젝트 단위 전문인력 매칭을 통해 비용 효율을 꾀할 수 있고전문인력은 재택근무 시스템을 도입해 유연한 일자리를 가질 수 있고 경력단절도 막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종은 여성경제단체와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기업의 일자리허브 플랫폼 사업 참여 확대 여성의 경제활동 증대를 위한 지원 정책·제도 마련 여성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사업 연계 및 여성기업 매칭 등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이하 생략

 

원문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101208125739906



전체 댓글

top : 상단으로 이동